강남역 고기집, 신부자식당의 통삼겹살 추천!!
강남역 고기집으로 신부자식당은 인근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좋은 식당이다. 우선 두툼한 3cm의 통삼겹살 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고 울릉도 특산품인 명이나물에 통삼겹살과 목살을 쌈싸먹으면 그 맛이 일품이다.
강남역 맛집 신부자식당은 강남역 바로 뒷편의 이면도로에 있으며 앞 건물에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점이 있어서 누구나 찾기 쉽다.
전화번호 : 567-4900
주차는 안되니까 욕심부리지 말자!!
2층의 넓은 매장을 갖고 있는 강남역 고기집 신부자식당은 우선 깔끔하고 탁트인 전경이 마음에 드는 곳이다.
오픈식 창문을 활짝 열어 제쳤더니 이렇게 강남역 맛집 이면도로의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고 시원한 바람을 맞아본다.
스테이크보다 맛있는 3cm의 두꺼운 삼겹살과 목살이 나오고 가장 맛있는 온도에서 굽는다고 하니 기대를 해 본다.
가격은 나쁘지 않다. 오히려 착한편에 가깝다고 보인다. 고기드신 후 식사도 가격 좋다.
두툼한 삼겹살과 목살이 나왔다. 생생하고 싱싱하다.
고기 구울때도 과학이 적용된다. 220도~250도에서 가장 맛있는 고기가 구워진다고 한다.
잠깐 이야기를 하다보니 어느새 노릇노릇 구워지는 녀석들...
고기와 밥을 같이 먹어야 직성이 풀리는 옐피쉬는 공기밥과 함께 나오는 된장찌개를 맛본다.
어.... 좋다. 맛있어
드디어 강남역 맛집의 그님이 오셨다. 울릉도 특산품 명이나물에 통삼겹살 싸먹기!! 명이나물 양도 만만치 않게 넣어 주셨다.
잘만 익어가는 우리의 통삼겹살과 목살들!!
살신성인의 정신으로 우리를 위해 멋지게 익어주는 강남역 고기집 신부자식당의 메인요리이다.
상추쌈에 명이나물을 얹고 통삼겹살을 적당히 올리고 나면 부러울거 없다.
강남역 고기집 신부자식당에서 맛본 통삼겹살과 통목살은 맛있어서 추천할 만 하다. 베스트는 아닐지라도 형편없는 곳 추천했다고 욕먹을 정도는 분명 아니다.
연인이나 지인, 동료들과 가볍게 회식을 하거나 술한잔 걸치기에도 좋고 점심가격도 6000~7000원대로 착해서 좋은 곳이다. 단, 사람 숫자대로 시키면 고기가 약간 부족해 보일 수도 있다.
고기만으로 배부르게 먹으면 좋지만 그러다 보면 본의아니게 밥도 먹게 되고 과식을 한다. 불어나는 체중걱정 하지 말고 조금 부족한 듯이 먹었을 때가 가장 좋은 법이다.
강남역 맛집 신부자식당에서 통삼겹살 고기 든든하게 먹고 바로 앞에 있는 배스킨라빈스에서 맛보는 아이스크림까지 환상의 코스요리가 나온다.